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닷컴, '남성의류 쿨비즈 대전' 실시

공유
0

롯데닷컴, '남성의류 쿨비즈 대전' 실시

[글로벌이코노믹=홍정수기자] 한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등 일찍부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자 온라인몰에서는 남성들을 위한 여름 쿨비즈룩을 발빠르게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22일부터 7일간 국내 인기 남성 브랜드의 쿨비즈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은 '남성의류 쿨비즈 대전'을 진행한다.

'남성의류 쿨비즈 대전'은 롯데닷컴과 롯데백화점 공동 기획으로 백화점 상품을 온라인에서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 대표 소재인 린넨(마) 뿐만 아니라 대나무를 원료로 한 밤부스 소재를 사용해 청량감에 흡수∙건조 기능을 더한 의류 등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에 알맞은 활용도 만점의 남성 쿨비즈 아이템을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하게 선 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어메이징 위크'에서는 '100대 인기가전 대축제'를 실시, 삼성전자, LG전자 등의 인기가전 제품을 엄선해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라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프로야구 시즌에 발맞춰 야구 관련 상품도 마련했다. 롯데닷컴은 어메이징 위크 기간 동안 롯데 자이언츠의 신상 유니폼을 판매하며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나이키 양말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몰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 제공도 놓치지 않았다. 모바일 롯데닷컴에서는 23일까지 'FC서울 패밀리선물세트'를 파격가에 판매한다. 28일 석가탄신일에 있을 'FC서울 경기 어린이 연간입장권'과 'FC서울 경기 어른 입장권 1매'와 세븐스프링스 식사권, 르꼬끄 어린이 점퍼 및 가방을 세트로 구성, 나들이와 외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가족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롯데닷컴 제휴판촉팀 박준나 담당자는 "어메이징 위크를 통해 놀라운 적립혜택과 할인혜택으로 다양한 상품을 최적의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라며, "싱그러운 5월, 많은 고객들이 경제적인 쇼핑으로 큰 즐거움을 얻으시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